설명했습 구매자 페르소나이고 가상의 장군이라는 것을 요약해 보겠습니다. 그리고 이상적인 고객에 대한 추상적 관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유치하고 싶은 고객에게 집중하여 콘텐츠와 . 당신이 만들 수 있는 페르소나의 양에는 제한이 없습니다. 그러나 귀하가 10/20 이상을 수행하고 있다면 귀하의 비즈니스 제안이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. 구매자 페르소나란 무엇입니까? 광범위한 당신은 일반인으로 여겨 질 것이며 각
페르소나는 구매자입니다. 페르소나 중요한 사람들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당신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. 이미 판매하지만 기회는 때때로 꿈의 고객이오고있을 수 있습니다. 당신이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하고 더 많은 일을하고 싶다면. 구매자 페르소나가 존재한 전화번호 라이브러리 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현재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 대부분의 꿈의 전망을 막을 수도있는 기존 시장에 대부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우리의 최고의 인바운드 마케팅 블로그 (지금까지) 해당 고객을위한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들면 현재 마케팅 및 외관을 재평가 할 수 있습니다. 구매자가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여정에서 누락 된 내용에서 어떻게 만들 수 있습
니까? 구매자 페르소나 좋은 구매자 페르소나는 가상이지만 예를 들어 기초가 있습니다. 실생활의 관찰은 영업 팀의 리드에 대한 피드백을 고려합니다. 대부분의 상호 작용을하고 있으며 그들이 얻는 패턴에서 패턴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. 최상의 결과 웹 사이트의 양식을 살펴보면 중요한 질문을합니다. Search Engine Marketing이 설명하여 Dream Buyer Persona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연간 수익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. 그들의 주요 과제 또는 귀하의 범주에서 월 예산 지출은 템플릿이 있습니다. 재미있게 도와 줄 수있는 안내서는 당신이 여기에 하나가 있다고 물어야합니다. 가이드는 배경을 포함하여 기본 구매자 페르소나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룹니다. 그들이 자신의 도전을 좋아하지 않는 것과 그곳에서 목표를 목표로 할 수있는 기회와 마찬가지로. 3 개의 페르소나를 만들기 위해 충분한 템플릿이 포함되었지만 복제하기가 매우 쉽습니다.